본문 바로가기

생활 제품 구매 리뷰

[노스페이스 포천송우리점] 노스페이스 1992 눕시 블랙 구매 & 착샷 리뷰 / 사이즈 후기

반응형

노스페이스 눕시 1992

겨울철 하면 떠오르는 패딩 하면 무슨 브랜드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노스페이스라고 생각합니다. 노스페이스는 등산 브랜드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 보온성은 물론 최근에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하고, 디자인 또한 유행에 앞서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2000년대 후반부터 노스페이스는 700 시리즈로 국내에서 대 히트를 쳤었는데요. 너도 나도 겨울에 노스페이스 패딩을 입었던 추억들이 떠오르는 것 같네요.

유행은 돌고 돈다는 말이 있었나요?

최근에 다시 한번 유행이 되고 있는 노스페이스 1992 눕시 숏 패딩에 대한 구매 리뷰를 남겨드리고자 합니다.

 

노스페이스 1992 눕시 패딩은 최고의 패션 셀럽, 이지 부스트의 창시자 래퍼 칸예 웨스트가 착용하여 스트릿패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핫한 겨울 패딩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구매하기가 어려워 품절 대란이 일어난 패딩입니다.

유행에 따라 숏 패딩을 입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요. 보온성, 디자인, 무게감을 모두 사로잡은 패딩으로 커플 패딩으로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구매처 & 구매 가격

노스페이스 1992 눕시 구매처는 온라인, 오프라인 노스페이스 매장과 그밖에 다양한 쇼핑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는 분들은 아래 스타일 넘버와 품명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STYLE NO. NJ1DL53C / 품명. M'S 1992 NUPTSE JACKET]

 

저는 노스페이스 포천송우리점에서 판매한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듣고 노스페이스 송우리점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소비자 판매 가격의 경우 349,000원이지만 저는 10% 할인된 가격의 314,1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꿀 정보를 드리자면 노스페이스 포천 송우리점은 경기도 포천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천에 거주 중이신 분이라면 재난지원금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은 구매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세부 디테일 컷

전면 디테일
후면 디테일

 

왼쪽 팔 로고
지퍼 윗부분
왼쪽 안주머니
소매 벨크로
취급 주의 사항

구매 후기

무게감 ★★★★★

여러 브랜드의 숏 패딩을 입어봤지만 기능으로는 노스페이스가 압도적으로 좋았던 것 같습니다. 경량성, 통기성이 좋아서 안 걸친듯한 무게감으로 편안한 착용을 오랜 시간 동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롱 패딩을 입다 보면 무게가 무거워서 금방 몸이 지치곤 했는데 그에 비해 노스페이스 1992 눕시는 정말 가벼운 숏 패딩인 것 같습니다.

 

보온성 ★★★★★

구스다운답게 거위털을 사용하여 보온성 또한 훌륭했습니다. 최근 영하 -10도의 강추위 속에서 긴팔과 노스페이스 1992 눕시만 입었지만 추위를 느끼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가격 ★★★☆☆

노스페이스의 명성에 걸맞게 성능은 훌륭하지만 가격으로만 생각을 해본다면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숏 패딩 치고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믿고 입는 노스페이스인 만큼 매 겨울마다 오랫동안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서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그렇게 나쁜 편은 아닌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만족도 ★★★★★

노스페이스 1992 눕시 숏패딩 블랙컬러

기능성, 디자인 모두 훌륭한 패딩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손목에 벨크로로 되어있는 세부 디테일 덕분에 두꺼운 옷을

입어도 착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장감 또한 허벅지 살짝 위쪽을 덮어서 제가 원하던 스타일링이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털 빠짐이 없어서 겨울철에 패딩에서 나오는 털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게 되어 좋았습니다. 무난하고 힙한 디자인 덕분에 20대 30대 커플 패딩으로 손색없을 것 같네요.

176/ 66KG 평소 상의 L 사이즈를 입는데 노스페이스 L사이즈 입었을 때 불편함 없이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노스페이스 1992 눕시 숏 패딩에 대한 구매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