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제품 구매 리뷰

[삼성전자 프린터 토너] 삼성 프린터 정품토너 MLT-D111S 블랙 구매 & SL-M2027 사용 후기

반응형

삼성전자 토너 MLT-D111S

최근 들어 더욱 주식, 전자, 갤럭시 S21 출시, 여러 가지 이슈 등으로 핫한 브랜드 '삼성'

오늘은 삼성전자 프린터 정품토너 MLT-D111S 블랙 제품 구매 및 사용 후기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재택근무가 많아진 지금, 가정에서 프린트할 일이 더욱 많아졌을 텐데요.

저 또한 프린트를 많이 하다 보니 금방 잉크가 부족하여 토너를 교체하라는 경고 메시지가 나왔어요.

토너를 제 값 주고 사자니 비싸다 보니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위해 재생토너를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신뢰성 있는 정품을 사용하는 것이 더욱 좋겠죠?

오늘은 제가 구매한 MLT-D111S 정품 프린터 토너에 대해 리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구매처 & 가격

여기저기 가격을 비교한 결과 쿠팡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신뢰성 있고 저렴하였습니다.

저는 모바일 쿠팡을 이용해서 구매를 진행했는데요. 구매 가격은 58,440원이었습니다.

쿠팡을 이용하여 배송비도 안 들고 급하게 프린터를 사용했어야 하는데 로켓 배송으로 바로 다음날에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경우 현재 58,350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제품 소개

삼성전자 프린터 토너 MLT-D111S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포장이 잘 되어있어서 배송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겉면에는 호환되는 제품명이 적혀 있네요.

제품을 개봉할 때는 박스 아랫면을 보시면 화살표로 박스를 뜯을 수 있도록 안내되어있습니다.

점선을 따라 가로부터 뜯어준 후 아랫부분을 당기면 손쉽게 개봉할 수 있습니다.

상자 안쪽을 보시면 친절하게 프린터 토너 교체하는 방법까지 설명되어 있네요.

박스를 열면 안전하게 에어 포장되어있는 토너가 나옵니다.

 

에어 포장까지 뜯게 되면 프린터 토너가 나오게 됩니다. 사진에 보이는 주황색 부분 보호대를 제거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 사용후기

저는 SL-M2027 프린터를 사용 중입니다. 프린터를 열고 토너를 교체해준 후 실제로 사용해보았는데요.

기대했던 것만큼 출력물이 너무나도 선명하게 잘 나왔습니다.

 

가격: ★★★★☆

정품 토너인 만큼 가격 면에서는 재생토너에 비해서 비싸지만 쿠팡을 통해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재생토너는 인쇄 품질, 프린터 기기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 가격을 조금 더 주더라도 정품을 구입하는 게

사용할 때 불안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만족도: ★★★★★

이전에도 프린터 잉크가 모두 소모되면 MLT-D111S를 구매했었는데요.

사용기간은 보통 2~6달까지 사용했었던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출력물은 흑백, 컬러 출력물 모두 잘 나왔습니다.

인쇄물이 1,000장까지 가능한 것으로 나와있는데요. 실제로 사용하시는 분들의 후기를 보면 400장을 쓰신 분도 계시고 2,000장을 쓰셨다는 분들도 계시네요.

저는 1,000장 정도에서 잉크가 모두 소모됐던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 SL-2074 프린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본사 제공 A/S 및 품질보증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프린터 정품 토너 MLT-D111S 블랙 제품에 대해 리뷰를 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