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제품 구매 리뷰

[남자 향수 추천]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 오드뚜왈렛 125ml 구매 & 사용후기 / 향수 뿌리는 위치 팁

반응형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 오드 뚜왈렛

DAVIDOFF COOL WATER WAVE EAU DE TOILETTE

최근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미용이나 꾸미는 것에 대해 더욱 관심이 생기셨는데요.

오늘은 그중 나를 기억해줄 수 있게 해주는 냄새 '향수'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향수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다비도프' 향수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버버리, 벤츠, 페라리, 케빈 클라인, 존 바바토스, 불가리 등 여러 가지 브랜드의 향수 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다비도프 향수를 찾으시는 이유는 다비도프만이 가지고 있는 청량함시원한 향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보통 다비도프 향수로는 다비도프 쿨 워터 맨 & 우먼 제품을 자주 사용하시는데요.

쿨 워터 맨의 경우 남성적인 스킨 냄새가 난다는 의견이 있어 호불호가 갈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다비도프 쿨워터 웨이브 제품의 경우 이러한 점을 보완하여

조금 더 가벼워진 바디감으로 만들어져 향수를 입문하는 분들에게도 어렵지 않게 접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수의 종류? 지속시간?

냄새를 없애거나 기분 좋은 향기가 나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향수를 뿌리고는 있지만

내가 뿌리는 제품이 어떤 향수의 종류인지 알고 뿌린다면 조금은 더 향을 느낄 수가 있겠죠?

향수는 알코올의 섞이는 농도에 따라 종류가 나누어진다고 합니다. 그 종류로는 크게

퍼퓸, 오 드퍼퓸, 오 드 뚜왈렛, 오 드 코롱, 샤워코롱 등으로 나뉘고 있으며 종류에 따라 지속시간 또한 다릅니다.

향수의 종류와 지속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세요.

향수의 종류 향수의 지속시간
퍼퓸 10~24시간
오 드 퍼퓸 5~7시간
오 드 뚜왈렛 3~5시간
오 드 코롱 1~2시간
샤워 코롱 샤워 후 가볍게 사용

향수 뿌리는 위치

향수를 구매한 만큼 더 좋게 향기를 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참고해야겠죠?

향수 뿌리는 위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향수는 온도가 높은 위치에서 발향성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보통 맥박이 뛰고 있는 손목에 뿌려서 귀나 목에 바르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외부에 노출이 많은 부분에 향수를 뿌리면 금방 향이 날아간다고 합니다.

조금 더 향을 지속하고 싶으시다면 신체가 접히는 부위인 팔 안쪽, 무릎 안쪽 등과 왼쪽 가슴에도 뿌리시면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고 합니다. 향수 뿌리는 위치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사용 후기 & 꿀 정보

보기만 해도 바다같이 시원한 푸른빛의 병에 향수가 담겨져 있었습니다. 

바로 향수를 뿌려보았는데요.

처음 뿌렸을 때, 30분 후, 1시간 후마다 발향을 확인해봤습니다.

- 처음 뿌렸을 때는 다비도프 쿨워터 맨과 마찬가지로 고급지고 무거운 스킨향이 먼저 났습니다.

- 30분 후 무게감 있는 향이 자리를 잡아 바다향우디 한 향이 전체적인 향을 차지했습니다.

- 1시간 후 다시 한번 맡아보니 깔끔하고 스포티한 남성의 냄새가 은은하게 났습니다.

중후한 느낌이라기보다 20대, 30대 남성분에게 잘 어울릴 만한 향이었습니다.

니치향수만의 과하지 않고 은은하게 퍼지는 바다향이 시원하고 쿨한 느낌의 남성분들에게 잘 어울리실 것 같네요.

향수의 노트 정보는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만족도★★★★★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향수 '다비도프 쿨워터 웨이브 오드 뚜왈렛'

시원하고 남성미 있는 향으로 여름철 남성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향수에 대해 잘 모르시기 때문에 유니크한 향수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향수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125ml는 조금 클 수도 있으니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구매하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큰 사이즈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면세점 제품 구매하였으나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합니다.

가성비 향수로도 많이 사용될 것 같네요.

20대, 30대 남성분들이 뿌리기 좋은 가성비 향수 '다비도프 쿨 워터 웨이브 오드 뚜왈렛'추천드립니다.

반응형